ViRobot

하우리샵 바로가기

원격지원 안내

  • 본 원격지원은 제품을 구입하신 고객님 중 사용기간이 남아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의 PC에 접속하여 화면을 보면서 문제를 해결하므로 그 과정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1. 엔지니어와 상담
01. 엔지니어와 상담
고객센터(TEL. 02-3676-1500)에 전화를 하신 후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고객님의 PC 증상에 대해 전문 상담을 받습니다.
2. 원격지원 접속

02. 원격지원 접속

원격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고객님께 안내해 드리며 아래의 "원격지원 접속"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가 열립니다.
(직접입력 시, http://113366.com/aa9 입력)
원격지원 접속
3. 원격지원 실행

03. 원격지원 실행

안내에 따라 화면 하단에 있는 해당 숫자를 클릭하시면 바로 서비스 연결이 되며 이후부터는 저희 전문 엔지니어가 설명을 드리며 PC를 제어하게 됩니다.

원격지원 가능시간

평일 : 오전 9시~오후 6시 ※ 토요일,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원격지원 장점

  • 악성코드 감염 시 PC에 대한 물리적인 이동과 비용발생 없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전문 엔지니어와 고객님이 같은 화면을 보며 문제를 해결하므로 그 과정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 필요 시 제품의 설치, 삭제에서부터 악성코드의 검사와 치료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